home > 브랜드 > 브랜드 미디어 > News

News

자연과 사람을 생각하는 대림바스의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대림바스,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2017.03.16 10111

대림바스,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 대림바스, ‘살롱드리빙아트부문에서 유명디자이너와 협업 통해 아트와 결합한 욕실 선보여

- ‘프렌치 오크’, ‘그레이스 켈리등 욕실 리모델링 신제품 세트 2종 선보여 


 


 

대림바스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어 부스

 

 

욕실 토탈 브랜드대림바스(사장 강태식)’ 38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

 

대림바스는 이번 전시회의 살롱드리빙아트부문에 참가, 디자인 전문 회사인 레드클라우디와 협업하여 아트적 요소를 가미한 욕실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대림바스는 기능적인 의미가 강했던 욕실 공간을 ‘욕실은 아름다운 방’이라는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해 디자이너의 아트적인 감성이 표현된 공간을 구현했다.

 

이번 전시에서 대림바스는 욕실 리모델링 브랜드인 대림 바스플랜의 신제품 프렌치 오크 그레이스 켈리’ 2종을 선보인다. ‘프렌치 오크 월넛 컬러의 고급스러운 가구가 욕실에 중후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그레이스 켈리 크림빛 가구가 우아하면서도 클래식한 공간을 연출한다. 신제품 외에도 유럽식 건식 욕실을 연상케 하는 내추럴 바움’, 오렌지 컬러를 적용해 생동감이 넘치는 모노 끌로에’, 따뜻한 정원 느낌을 주는 베일리 가든 5개의 욕실 세트가 전시됐다.

 

전시회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제품 프렌치 오크그레이스 켈리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드레스 퍼퓸을 증정한다. 또한 욕실 리모델링 세트 상담 및 실측 예약 고객에게는 블리스 욕실 용품 세트 또는 핸드케어 글로브를 증정하며, 3000 시리즈 구매 시 일체형 비데로 업그레이드 혜택을, 5000 시리즈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증정한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욕실이 단순히 위생을 위한 공간이 아닌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꾸미고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점을 전달하기 위해 전시에 참여하게 됐다앞으로도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욕실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트렌드를 제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홈스타일링 박람회로 대표 리빙 브랜드들과 역량 있는 디자이너들이 제시하는 최신 리빙 트렌드를 만날 수 있다.

 

 

 

욕실 토탈 브랜드대림바스(사장 강태식)’ 8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 디자인 전문 회사인 레드클라우디와 협업하여 아트적 요소를 가미한 욕실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대림바스는 특히 욕실 리모델링 브랜드인 대림 바스플랜의 신제품 그레이스 켈리 프렌치 오크 2종을 새롭게 공개한다. 이외에도 내추럴 바움’, ‘모노 끌로에’, ‘베일리 가든 3종의 욕실 세트도 전시한다.  

 

[참고 이미지1] 원목 느낌 가구에 파티션까지, 욕실이 마치 호텔 욕실 같아요!



[캡션] 대림바스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에서 국내 디자인 전문회사인 레드 클라우디와 협업하여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한 새로운 욕실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관람객이 직원으로부터 신제품 프렌치 오크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참고 이미지2] 편안하고 아늑한 욕실, 하나의 방 같아요!


[캡션] 대림바스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에서 국내 디자인 전문 회사인 레드 클라우디와 협업하여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한 새로운 욕실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커플이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욕실인 그레이스 켈리 살펴보고 있다.


[참고 이미지3] 이렇게 세련된 욕실 보셨나요?  



[캡션] 대림바스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에서 국내 디자인 전문 회사인 레드 클라우디와 협업하여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한 새로운 욕실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관람객이 유럽풍 정원의 감성을 느낄 있는 베일리 가든 수전과 세면대를 직접 만져 보며 미소 짓고 있다

.

이전다음
목록
QUICK 대림케어 서비스 대림케어 서비스 대림디움 서비스